커피맛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96 작성일자 26.01.21
밤에 야식으로 먹은 닭가슴살 소시지입니다
밤에 맥주 한잔이랑 먹었는데 안주로 딱입니다
냉동 된 제품을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약간의 퍽퍽함이 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70g)
130kcal
GS25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3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