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2
돌솥에 지은 솥밥 먹었어요~ 잡곡이 섞여 있어 좋았고, 끝까지 뜨끈해서 좋고 먹고나서 물 부으면 누룽지까지 먹을 수 있어 정말 든든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