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9794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9794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9794
리뷰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2
작년 언니네 김장김치 당근 걸 꺼내서 먹었는데 유산균이 톡톡 터지면서 너무 아삭하고 맛있어요. 갈치 저도 끓여서 만들어서 인지 기쁜 맛이 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지니5669794
리뷰6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