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2
돌솥에 한 갓지은 밥이라 전기밥솥과 다르게 밥이 더 찰지고 맛있어요.
다먹고 누룽지 와 숭늉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