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2
김장을 못담가서 종갓집 포기김치를 사먹었는데 맛은 삼삼하니 조금 싱겁네요!역시 직접 담그는 김장김치가 맛은 최고인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로트레아몽
리뷰183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