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2
호두 견과류 멸치볶음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멸치의 바삭함과 견과류의 씹는 맛이 잘 어우러져 즐거운 식사가 되었습니다. 밥반찬으로도, 간식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