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2
김장김치다
맛이 새콤하게 시원한맛이 나게 잘 익었다
저녁 수제비랑 같이 먹었는데 넘 맛있다 가족들이 맛있게 잘먹어
한접시 다 먹었음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금계란3
리뷰668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