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0 작성일자 25.09.20
주말 점심이라 간편식으로 햄버거를 사서 먹었네요. 아이들은 간편하니까 좋아할지 모르겠으나 나의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속에 패티는 그나마 나은데 야채가 너무 부실해서 .....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