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2
겨울이라서 회 한접시으로 야식했습니다. 회가 싱싱해서 비린내 전혀 없고 쫄깃쫄깃하네요. 고추냉이와 초고추장 섞어서 찍어 먹으니 조합 좋고 적당히 새콤하면서 달콤매콤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춉맘
리뷰269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