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3
김치입니다
나박 무우가 많은 김장김치 인데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젓갈이 많이 들어가고
마늘 생강향이 풍부 해요
라면 탕 먹을때
함께 먹어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