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3
반찬으로 김치만한게 없다. 흰쌀밥에 김치 한조각이면 밥 한그릇 뚝딱이다. 맛있게 먹었다.김장김치라서 맛들어서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지니95558852
리뷰191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