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맹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맹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맹
리뷰30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30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단,이거먹을땐 그냥 사발용기에 먹어요
플라스틱용기는사용하지않습니다
가끔땡기는데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
똘맹
리뷰304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