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3
맛있는 딸기 먹습니다. 새콤달콤해서 요즘 한참 제철인 딸기가 맛이 좋습니다.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아침에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