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04
삶은 고구마 먹었습니다. 호박고구마인데 맛있네요. 이제 햇고구마 나오는 철이니깐 고구마 자주 먹을 수 있겠네요. 고구마는 식이섬유 풍부해서 좋아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