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3
닭가슴살로 또띠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매일 먹다 보면 질리는데 또띠아나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9kcal
다노닭가슴살
4.6(리뷰 21개)
·식단기록125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00g)
119kcal
다노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