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30
마트에서 파프리카 세일을 하길래 사와서 생으로 먹었어요.. 파프리카가 잘 익었는지 단맛이 제법 강하게 나서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 싶은 욕구를 조금 누르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또 파프리카 색깔에 따라 맛도 차이가 나서 좋았어요. 건강식. 다이어트식으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