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스레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레스레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레스레
리뷰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3
불금이라 친구 커플과 회 먹으러 왔어요 날씨가 추워서 더 땡기는거 있죠! 역시 도미랑 광어가 쫀득한게 너무 맛있어요!! 추울때 더 땡기는 회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스레스레
리뷰45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