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3
삶은 양배추입니다. 삶아도 양배추 특유의 아삭한 식감은 그대로 살아있고 은은한 향은 오히려 더 살아나서 상추처람 쌈으로 싸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반찬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