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5260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526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5260
리뷰8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아삭한 숙주에 담백한 간이 어우러져 깔끔해요. 느끼함 없이 상큼해 어떤 반찬과도 잘 어울립니다.
소금 마늘 참기름 깨 쪽파로 무침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5655260
리뷰8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