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4
깔끔한 쓴맛이 중심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 산미는 과하지 않고 뒤끝이 깔끔해서, 햄버거랑 같이 마시거나 식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아메리카노였어요 😋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