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4
들기름막국수입니다
김자반 가득올려서 계란은 날계란에
노른자만 올려서 불닭소스 약간 뿌려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옹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90kcal
고메공방들기름 막국수
4.9(리뷰 127개)
·식단기록1천+0
아이슈큐림
리뷰632

1인분(100g)
390kcal
고메공방들기름 막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