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4
점심식사로 치폴레 치킨타코 먹었어요.
또띠야에요 로메인상추 코울슬로가 들어있어요.
닭다리살 튀김이라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개(76g)
144kcal
타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