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4
치킨 배달에 딸려온 나랑드 사이다 제로 입니다. 0 kcal
고칼로리 치킨먹고 음료수는 제로로 먹는 아이러니
탄산도 탁 쏘고 시원한게 느끼한 기름기를 싹 가시게 해줍니다.
#일반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