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4
쓴맛과 산미가 과하지 않고 깔끔한 기본형 얼음이 녹아도 맛이 크게 흐려지지 않아 무난하게 마시기 좋고 향은 강하지 않지만 텁텁함 없이 시원하게 마실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