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파프리카를 과일처럼 샐러드로 수시로 먹어요. 색깔별로 영양소가 다르기 때문에 다 챙겨먹으면 좋아요.
이번에는 빨간색을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