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4
작년 12월 말에 직접 담은 김장 김치입니다.
맛이 아주 잘 들었어요. 양념 떼깔이 아주 좋습니다 ^^
흰 밥에 올려먹으면 제일 맛있지요.
올해 김장도 성공입니다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뽀순이3
리뷰216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