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25
겨울에 먹는 회가 제맛이잖아요
쫀득쫀득 아주 맛있어요
식감이 찰진게 이래서 회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라 하나봐요
싱싱함 그 자체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푸른하늘아
리뷰355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