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망천사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망천사
리뷰16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5
파리바게트 에서주워왔어요 맛이좋아요 먹을만해요 점심으로 먹을려고사가지고왔어요 가격도그만하면될거같고 또 사먹어야죠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
똘망천사
리뷰165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