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또순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또순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또순
리뷰3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5
월남쌈 을 먹기위해 숙주를 끓는물에 굵은소금 살짝넣어 데쳤어요 양파를 채썰어 월남쌈속에 같이 먹었는데 숙주덕분인지 고소한 맛을즐겼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양또순
리뷰34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