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요오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히요오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히요오
리뷰27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5
월남쌈을 해먹기 위해 산 파프리카입니다. 평소에는 파프리카를 잘 먹게 되지 않는데 할인을 하길래 오랜만에 사서 먹었는데 달고 참 맛있더라고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히요오
리뷰272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