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공2님의 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공2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공2
리뷰1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5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신선한 회였다.
비린 맛 없이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식감이 쫀득하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살아났다.
초장이나 간장 없이도 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다.
가볍게 한 끼나 술안주로 만족도 높은 선택이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