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5
사과주스에요 상큼하니 맛있어요
음료수를 좋아해서 ㅜㅜ
냉장고 한켠에 꼭 사다두네요
느끼한거나 짜게 먹거나 하면 꼭 한번씩 먹고싶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으미ㅣ
리뷰1506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