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율무차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겨울엔율무차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겨울엔율무차
리뷰3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5
부산 회타운에서 포장해온 회
푸짐하고 신선하고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쌈과 함께 먹으니 부담스럽지않고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겨울엔율무차
리뷰35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