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5
이번에 산 딸기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다 먹었네요. 딸기 향이 가득해서 먹으면서도 향긋하고 새콤 달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