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5
남은 숙주로는 나물을 무쳐보았어요
물이 팔팔 끓을때 살짝 데쳐서 소금 참기름만 넣고 얀한힘으로 무쳐냅니다 그래야 아삭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