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조림아범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장조림아범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장조림아범
리뷰2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5
을지로 근처에 있난 숙성회집
여기서 먹고 아다리.걸려서 개고생했네요.
아구간이.문제였던거같은데 일주일내내 힘들었습니다. 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장조림아범
리뷰2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