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30
저녁으로 회먹었어요.
기름지지않고 담백한 음식이라서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좋은 것같아요.
그러나 저는 다이어트가아니라 그냥 무조건 맛있게많이 먹었답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