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양파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5
고기구울때 꼭 같이 굽는 양파예요!
양파는 구우면 너무 달아져서 맛있어요ㅎ
생양파는 매워서 못먹는데
구운양파는 너무 맛있는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