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곤트란쉐리에 소금버터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곤트란쉐리에 소금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5
간식으로 먹었언 소금버터빵이예요 겉이 바삭하고 쫀득한 빵 안에 바터가 가득 들어있어 속은 촉촉 했고 위에 올라간 소금이 자극적인 맛을 끌어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87kcal
곤트란쉐리에소금버터빵
4.8(리뷰 11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