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6
커피향이 진하고 은은해서 좋은 아메리카노 한잔 따뜻하게 마셨습니다. 구수한 커피향도 좋고 커피맛도 좋아서 잘 마셨네요
#일반식 #점심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