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부드러운 커피 향이 좋은 아메리카노 한잔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계절 상관 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는걸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밍키199
리뷰5710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