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견과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6
반찬으로 나온 견과류 볶음 반찬! 여러가지 견과류가 들어가서 씹는맛이 너무 다양해서 좋았고 달콤한 맛이 강해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646760
리뷰350

1인분(14g)
80kcal
견과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