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6
(수정)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 Tall로 교환했어요. 시럽을 안 넣어도 많이 안써요. 따뜻하면서 구수하고 향이 좋아요. 커피양은 사이즈 톨이 적당해서 좋아요. 많이 먹으면 속도 쓰리고 소변도 자주 마려워서 작은 사이즈가 먹기 편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