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6
**아메리카노(스타벅스 벤티)**는 깔끔하고 진한 커피 향이 살아 있으며, 벤티 사이즈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어 하루 종일 천천히 마시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