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AF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ZUAF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ZUAF
리뷰4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상큼한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지며 기분 좋은 달콤함을 전해줍니다. 과육은 부드럽고 촉촉해 씹는 맛이 좋고, 은은한 산미가 단맛을 살려주어 끝까지 물리지 않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