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팔팔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팔팔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팔팔
리뷰3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6
숙주나물을 삶아서 참기름 마늘 깨소금 넣고 참치액젓으로 간을 하고 무쳐서 맛있게 먹었다. 녹두를 발아해서 싹 티워서 아삭아삭하며 피로 회복에도 좋고 숙취해소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고 장 건강에도 좋은 숙주나물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