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585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585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585
리뷰4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6
요즘 물가가 비싼데 그나마 숙주는 저렴해서 한봉지 사왔어요
깨끗히 씻어서 끓는물에 삶아서 양념해서 무쳤어요
아삭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5659585
리뷰47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