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9905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9905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9905
리뷰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26.01.26 맛있는 설향딸기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씻자마자 한개를 베어물었는데 적당히 달콤하고 새콤해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389905
리뷰9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