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이러스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바이러스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바이러스얌
리뷰46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숙주를 딱 알맞게 데쳐서 씹을 때마다 아삭아삭한 소리가 들릴 정도네용~^^
너무 무르지 않게 삶는 게 포인트였는데 성공입니다!
하얀 숙주에 초록색 부추와 붉은 고추를 썰어 넣었더니 보기에도 훨씬 먹음직스러워 보이죵?
자극적이지 않게 소금과 참기름으로 간을 맞췄더니 담백하면서도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올라오네요.
숙주나물 성공^^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