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밑반찬으로 다른 겉절이는 안 나오고 양배추만 버무려서 만든 양배추무침 같은 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고기를 먹으면서 같이 먹으니까 소화가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